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남자 핸드크림 선물 추천 SW19 핸드크림 내돈내산 후기 [6am, 9pm]

by 수쟁이 2024. 1. 16.

 

얼마 ,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안에 있는 편집샵 #PART 들렀습니다. 

향을 맡아보고 반해서 구입한 SW19 핸드크림 후기를 적어봅니다. 

 

핸드크림은 누구나 쓰는거지만 특히  제품, 남자 선물로 좋을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유는 하단에 정리해보겠습니다. 

 

2만원대 남자 핸드크림 선물 추천 SW19 핸드크림

 

 SW19 코스메틱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는 이미 알려진 브랜드에요. 화장품회사에 근무하는 친구는 뭔지 바로 알더라구요. 친구의 그대로 옮겨보자면, 

“내 돈주고 사긴 비싼 핸드크림” 

 

 

무언가 돈주고 사기에 아깝지만 갖게되면 좋겠다 싶은 , 선물용으로 제격입니다. 

 

저는 샵파트에서 개당 23,000원에 sw19핸드크림을 구입했어요.

시코르나 무신사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2024년 1월 기준으로, 인터넷 최저가로 검색하면 19,620원이 나옵니다.

로켓배송으로는 없어요. 그만 공들인 가치있는 선물 있겠습니다. 

 

 

당연히 외국 브랜드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알아보니 SW19 우리나라 브랜드입니다.

 

핸드크림 아니라 향수, 스킨로션, 워시 등등 많은 제품군을 팔고 있어요. 개인적 기준에 비교했을 여기 제품은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서 쉽게 사진 못할 같았는데, 핸드크림을 쓰면서 향을 맡다보니까 향의 다른 제품들도 갖고싶다는 욕망이 생기게 되더군요. 

 

SW19 핸드크림 5

 


 

6am

Noon

3pm

9pm

Midnight

 

 

향마다 조향사가 다릅니다. 그래서인지 모든 향이 각자 개성이 있는 같아요.

SW19 검색하면 미드나잇 향이 제일 유명한 같아요. 그런데 개인의 취향 차이기 때문에 향은 직접 맡아보는게 제일이겠죠.

 

제가 sw19 핸드크림 향들을 비교하고 결국 구입한 6am 9pm 이었습니다. 

 

 

둘다 향이 점잖은데  6am 차분하고 달달해요. 9pm은 달콤하고 쌉쌀한 우디 향이 납니다. 둘을 비교했을  9pm 조금  활기차고 강한 향이었어요. 

 

 

개인적으로 향이 강한 별로 안좋아해서 저는 6am 좋더라구요. 6am 컨셉처럼 새벽의 가라앉은 숲의 향이라서 은은한게 계속 손을 킁킁거리게 되더라구요. 

 

 

친구는 9pm 좋다고 하니 완전 개인차일 뿐입니다. 낮의 향은 조금 발랄하고 새벽, 저녁감성의 향은 그보다는 차분하게 나오는 같아요.

 

 

뚜껑을 열면, 마데카솔 연고처럼 은박으로 막혀있어요. 뚜껑 안쪽 뾰족한 부분으로 꾹 눌러 뚫어서 사용합니다. 

 

 

SW19 핸드크림 - 2만원대 남자 핸드크림 선물 추천이유 

  • 차분한 향이라 중성적이고 남녀의 구분이 없어요. 
  • 핸드크림치고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다른 화장품에 비하면 비싼 제품은 아니라서 선물용으로 좋아요.
  • 디자인이 미니멀해서 들고 다니기 부담감이 없어요.

 

 

이런 이유들로 핸드 크림이 좋은 선물이 될거라고 생각하며 이 글을 적어봅니다. 

 

 

여기까지 내돈내산 SW19 핸드크림 후기 및 선물 추천 글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혹시 이런 글은 어떠세요?

 

2024.01.11 - [유전취식] - 베스킨라빈스 드래곤볼 황치즈 1월 이달의 맛 내돈내산 후기

2023.12.16 - [유전취식] - 베스킨라빈스 고디바 다크 크런치&고디바 바닐라초코 후기

2023.03.29 - [여행후기 : 남의나라/일본] - 오키나와 자유여행 2일차 여행 코스 (미나토가와 주차 /요미탄 /마에다곶)

2022.07.24 - [여행후기 : 우리나라] - [금오도 여행] 비렁길 5코스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