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BBQ 치킨 메뉴 실시간 인기 best10

by 수쟁이 2020. 12. 5.

이번에는 비비큐 치킨 인기 메뉴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대단한 순위는 아니지만, 오랜만에 비비큐 주문해보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페이지 상단에 실시간 인기 메뉴를 띄워주고 있길래 가져왔습니다. bbq 치킨 메뉴 선정이 고민이신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실시간 인기 메뉴와 가격 등 간단한 내용을 담고 있으니 살펴보시고 치킨 메뉴 고르고 가시기 바랍니다. 덧붙여, 가격은 매장마다 다를 수 있으며 온라인 주문 가격을 기준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1. 황금올리브치킨

가격 : 18,000원 

비비큐 대표메뉴,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에 노릇하게 튀겨낸 황금 올리브치킨이 부동의 인기 순위 1위입니다. 바삭한 튀김과 고소한 육즙으로 겉바속촉이 특징인 메뉴입니다. 

 

 

2.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가격 : 19,000원 

2위 역시 황금올리브입니다. 후라이드 양념 반반으로 구성된 메뉴로 1위와 마찬가지로 스테디 메뉴입니다. 

 

3.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가격 : 19,000원 

2020년 신메뉴입니다. 맵고 바삭한 치킨으로, 홈페이지 사진과 달리 실제로는 황금올리브와 확연히 비교되는 붉은 빛의 튀김옷입니다. 

 

4.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가격 : 19,500원

 

자메이카 전통의 저크소스를 발라 맛을 낸 큼직하고 쫄깃한 통다리 구이입니다. 가보기도 힘든 자메이카의 맛을 안방에서 느낄 수 있는 기회입니다.

 

5. 황금올리브치킨 닭다리

가격 : 19,000원 

역시 황금올리브 치킨입니다. 워낙 스테디이다 보니 황금올리브로만 다양한 연계 메뉴가 출시되어 있습니다. 

 

6. 오리지날 양념 치킨

가격 : 19,500원

꾸준한 인기의 오리지날 양념 치킨입니다. 새콤달콤한 양념에는 과실과 블루 치즈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7. 황올반마리 + 메이플2조각 + 치즈볼4개

가격 : 19,900원

황금올리브 반마리, 메이플 버터갈릭 2조각, 치즈볼 4개로 구성된 메뉴입니다. 이 외에 다른 조합의 세트도 있습니다. 치킨과 사이드메뉴 모두 원하는 분들께 좋겠습니다. 

 

8. 황금올리브치킨 순살

가격 : 20,000원

역시나 황금올리브입니다. 뼈를 바르기가 귀찮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메뉴입니다. 

 

9. 황금올리브치킨 핫윙

가격 : 18,000원

황금올리브치킨 핫윙이 9위입니다. 일반 황금올리브에 매콤한 맛이 더해졌고, 윙과 봉으로 구성된 메뉴로 가슴살 없는 치킨을 원하는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10. 메이플버터갈릭 (6개)

가격 : 19,900원

메이플버터갈릭은 네고왕 1화에서 등장한 메뉴입니다. 메이플과 버터갈릭으로 윤기가 돌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여기까지 실시간 인기 순위 10위를 알아보았습니다. 실시간 순위인만큼 계속 변동하지만 워낙 꾸준히 잘 팔리고 있는 메뉴가 많아 큰 차이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