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버거킹 쿠폰 이용하기 (모바일)

by 수쟁이 2020. 10. 29.

 

버거킹 좋아하시나요? 저는 햄버거 중 버거킹을 제일 좋아합니다. 감자튀김은 맥도날드를 제일 좋아하고요. 이번 글에서는 버거킹 쿠폰으로 할인받아서 사먹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그동안 버거킹 쿠폰은 매장에 가서 이벤트 중일 때 나눠주는 종이 쿠폰만 생각했는데요, 알고보니 간단하게 앱을 이용해서 다양한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 종류 : 모바일 앱 쿠폰

쿠폰 사용처 : 매장, 킹오더, 딜리버리 

 

여기서 말하는 킹오더는 미리 주문하고 가지러 가는 방식입니다. 포장주문, 배민 오더 같은 거죠. 저처럼 종이쿠폰 세대이신 분들... 이제 우리 스마트하게 어플을 이용해 봅시다. 

 

1. 버거킹 어플 깔기

안드로이드는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에 접속해 버거킹을 검색합니다. 

 

 

딱 봐도 공식 앱처럼 생긴 이 앱을 설치합니다. 설치하고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몇개의 공지와 안내사항을 스킵하고 나면 말이죠.  

 

2. 버거킹 쿠폰  

이제 쿠폰을 이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하단 메뉴의 쿠폰을 눌러주세요. 쿠폰은 매장용, 킹오더용, 딜리버리용이 각각 나뉘어져 있습니다. 유용한 다른 메뉴도 있지만 이번에는 쿠폰을 알아볼 것입니다. 

 

 

매장용 쿠폰은 17장, 킹오더용은 5장, 딜리버리용은 0개의 쿠폰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킹오더로 주문하고 방문해서 가지고 갈 거라면 처음부터 매장에 방문해서 매장용 쿠폰을 다양하게 사용하는게 좋겠습니다. 어차피 1인 1쿠폰만 사용이 가능하지만 매장용은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입니다. 

 

와퍼주니어 단품은 단돈 2,000원에 구매 가능하네요. 매장용 쿠폰과 킹오더용 쿠폰은 가격이 같습니다. 킹오더에는 가짓수가 적을 뿐입니다. 딜리버리용 쿠폰이 없는 것이 아쉽지만 버거킹 말고도 대부분의 햄버거 브랜드에서 딜리버리는 쿠폰 할인 대상에서 제외 된 것이 현실입니다. 버거킹만의 잘못이 아니니 노여워 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3. 버거킹 쿠폰 이용하기

쿠폰을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매장용에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리스트를 죽 둘러보시고 원하는 쿠폰을 클릭합니다. 저는 와퍼주니어를 눌러 보았습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바코드와 사용기간이 뜨는데요, 기한 안에 1번 사용이 가능합니다. 중복 사용은 안되구요, 한 번 쓴 쿠폰은 두 번 사용이 불가하니 유의해 주십시오. 하지만 매번 업데이트 되니 매일매일 햄버거를 먹는게 아니라면 쿠폰이 모자랄 걱정은 없을 것입니다. 

 



4. 알아두기

매장용은 당연히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구요, 드라이브 스루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해봐서 가능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사용시간도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로 정해져 있으니 주의해야겟네요. 또한 행사 매장에 한해서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쿠폰 사용 불가 매장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실 제외매장이 몇 개 있을 줄 알았는데 세어보니 전국의 60여개 지점에서는 버거킹 쿠폰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잘 골라서 다녀야겠네요. 여기까지 버거킹 쿠폰 사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햄버거를 자주 먹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지만 그래도 라면보다는 낫지... 라는 마음으로 점심을 버거로 때울 때가 많은 저에게는 유용한 팁이었는데, 다른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