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전취식

[석모도] 강화도 석모도 석모대교 오션뷰 카페 진달래상점 후기

by 수쟁이 2020. 6. 6.

 

강화도에 온김에 석모도에 가보기로 했다. 원래는 루지를 타고 싶었는데 날이 덥고 미세먼지는 심한 날이라 빠르게 포기하고 석모도로 향했다. 다행히 오후가 되면서 날이 조금씩 개기 시작했는데 그래서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 들어 앉아 경치를 살짝 구경해 보기로 했다.

 

 

아침에는 강화도에서 유명한 버거히어로에서 수제버거를 먹었는데 버거히어로 후기는 지난번에 포스팅 했으니 많이 구경해주세요.

 

진달래상점

석모도의 진달래상점은 석모대교 바로 옆에 있어서 바다와 석모대교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데크에도 테이블이 있고 날이 좋으면 밖에 앉아서 여유를 즐기는게 좋겠다. 

 

 

오전에는 날이 흐려서 강화도에서 석모도가 안보이는 정도였는데 석모도 한바퀴 돌아 오니 먼지가 좀 가셨는지 석모대교 건너 강화도의 푸릇푸릇한 산들이 살짝살짝 보였다. 

 

 

 

메뉴로는 음료랑 작은 쿠키들이 있고, 한켠에는 나무로 된 다양한 소품들을 전시해 놓고 있었다. 

 

진달래상점 메뉴

 

먹색 벽과 잘어울리는 먹색 칠판 메뉴. 

 

진달래상점 후기 

 

안쪽 테이블에 앉았다. 

 

 

누가라떼와 레모네이드를 주문했다. 누가라떼는 누가바 맛, 레모네이드는 레몬 맛이 났다. 

삶은 달걀도 함께 주셨다.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창밖의 풍경. 미세먼지가 심해서 날이 흐리면 바다고 하늘이고 텁텁한 회색으로 보이는데 먼지가 좀 가셔서 바다가 적잖이 푸르게 보여 다행이었다. 저 이름 모를 수풀 사이로는 예쁘게 생긴 새들이 왔다 갔다 했다. 

 

앉아서 멍때리고 바다를 감상하기 좋은 곳이었다. 

 

 

 

 

 


이름 : 진달래상점

영업시간 : 월,수,목,금,토,일 09:00 ~ 20:30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32-933-369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