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전취식

도미노 피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더블치즈엣지) 먹어봄

by 수쟁이 2020. 7. 18.

주문 전

배달음식을 시킨다면 나는 치킨 아님 피자다. 다른 메뉴들은 용기 쓰레기가 많이 나와서 편하자고 먹는 배달음식인데 뒷처리는 불편하기 때문. 

요즘 싸이코지만 괜찮은 드라마에서 피자알볼로가 자주 등장해 의식의 흐름대로 피자알볼로에 전화를 걸으니 주문량이 너무 밀려 부담스러워 하시는 사장님의 응답을 받을 수 있었다. 나까지 부담을 얹혀 드리고 싶지는 않았으니 알볼로는 다음기회에 먹어보기로 했다.

 

 

싸이코지만 괜찮아 때문에 흥이 깨졌으니 문강태 보호사님이 책임져. 

 

출처: 도미노피자 공식 블로그

 

그가 10년 전 광고했던 도미노피자를 먹기로 했다. 그마저도 어떤 메뉴들은 재료가없다고 주문이 불가했다. 바야흐로 대 피자의 시대가 열린 모양이다. 

도미노 피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에 더블치즈엣지 추가를 했다. 블랙앵거스 스테이크는 2년 전에 출시 됬는데 꾸준히 인기있는 피자 중 하나다.  

 

지난번 먹었던 피자헛 신메뉴 얼티밋치즈포켓 후기와 비교해보자.

 

 

피자헛 얼티밋치즈포켓 후기

피자를 때는 신메뉴에 도전하기 보다는 이미 먹어본 스테디 메뉴를 선택하는 편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신메뉴를 주문해봤다. 치즈가 잔뜩 들어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을 거라는 납득이 있었��

wkfskssk.tistory.com

 

도미노피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 더블치즈엣지 후기

외관은 사진과 흡사했다! 빨간 토마토와 초록 피망, 갈색 스테이크에 하얀 소스가 올려진 색감이 식감을 돋군다. 

 

블랙앵거스는 '~한 흑우 없지?' 할 때 그 흑우다. 어떻게 길러지냐에 따라서 가격이나 품질은 천차만별이고 일본의 명망높은 흑우는 매일 사케를 마시고 마사지를 받으며 길러진다고 한다. 우리의 도미노 블랙앵거스는 미국에서 왔다.

 

메인토핑 : 블랙앵거스 비프, 랍스터볼, 모차렐라, 페터크림, 리코타 치즈, 구운감자, 양송이, 피망, 백양파, 호스래디시 소스, 아라비아타 소스

원산지 : 모차렐라 치즈 : 미국산 / 리코타 치즈 : 국산 / 블랙앵거스 비프 : 미국산

 

미국의 맛을 느껴보자.

 

 

 

열량 : 1조각 당 307kcal (더블치즈엣지 추가시 388kcal)

나트륨 : 1조각 당 471mg  (더블치즈엣지 추가시 743mg)

 

더블치즈엣지가 짜다는 걸 알 수 있다. 

 

 

엣지가 두툼한 것이 그리고 그 안에 치즈가 들었다는 점이 피자 조각을 뜯을 때 부터 나를 설레게 한다. 

 

 

치-즈 

 

토핑은 왠지 생각보다 달짝지근했다. 피자헛 얼티밋치즈포켓은 이름처럼 치즈를 때려박은 피자라서 '아 치즈다' 하는 맛이었다면 블랙앵거스 피자는 블랙앵거스 고기 자체의 맛 보다는 다른 재료들과 조화가 이루어지는 콤비네이션 피자의 고급형 맛인 것 같다. 

 

둘 중 하나를 고르라면 나는 얼티밋치즈포켓.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