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전취식

베스킨라빈스 고디바 다크 크런치&고디바 바닐라초코 후기

by 수쟁이 2023. 12. 16.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12월의 맛은 고디바 초코!

베스킨 자체를 자주 가진 않지만 친구가 베스킨 고디바가 하도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기로 했다.

 

 

유튜브에서 봤는데 술 먹은 다음에 초코 아이스크림이 해장에 도움이 된다는 그런 얘기를 했다. 

자세한 이유는 기억 안나지만 일단 그런 믿음만 가져보면서 초코 아이스크림을 사러갔다. 

 

 

베스킨라빈스 들어가면 고디바 초코 이미지를 여기저기 붙여놔서

이달의 맛이 고디바인지 모를 수가 없었다. 

 

 

고디바 트리플 초콜릿 케이크도 있다.

맛있을 것 같은데 32,000원에 고디바 초코와 아이스크림 가격을 어떻게 맞췄을까 생각이 들어서 찾아봤다.

 

베스킨 라빈스 고디바 트리플 초콜릿 케이크

다크 크런치, 초콜릿무스, 초콜릿, 아몬드봉봉이 들어가있다.

고디바 초코로만 이루어진 초코케익은 아니라는 뜻이다.

어쨌든 그런 초코들을 때려넣어놓고 맛이 없을리는 없는 조합이다.

 

 

키오스크로 주문할 때도 맨 앞에 나와있는 고디바 초코 시리즈.

쿼터 사이즈에 고디바 다크 크런치,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두가지를 선택했다. 

 

 

 

아이스크림 통에도 고디바라고 자랑하듯 화려하게 스티커가 붙어져 있었다.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에는 스티커가 붙어있지 않았다.

아무래도 다크 크런치가 베스킨 고디바 중에서도 메인인 모양이다. 

 

 

 

매장에서 먹으면 집가는 길이 너무 추워질까봐 집에 들고와서 먹기로 했다.

 

 

 

겨울 치고 따듯한 날이었더니 그 사이에 조금 녹아버렸다. 

 

쿼터 통에 다크 크런치와 바닐라초코 반반씩 담았다. 

나는 고디바 다크 크런치가 훨씬 좋았는데 오히려 바닐라가 맛있다는 사람도 있었다. 

 

 

베스킨 고디바 다크크런치

고디바 초코에 브라우니, 고디바 카라멜 초콜릿 리본, 크리스피 볼이 들어가 있다. 씹으면서 꾸덕한 초코의 맛과 바삭한 크런치볼의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었다. 

 

 

 

 

베스킨 고디바 초코 ... 하염없이 퍼먹게 된다. 

 

 

 

이 때 먹고 며칠 뒤에 다크초코만 채워서 쿼터 또 사먹었다.

 

 

 

베스킨 고디바 바닐라

초코바닐라, 초코카라멜, 피칸이 들어가 있다.

개인적으로 견과류가 섞인 걸 좋아하지 않아서 특히나 나는 다크 크런치가 더 좋았다. 

 

 

 

크리스마스용 베스킨 통 자체도 귀여웠다.

아무래도 12월 내내 사먹게 될 것 같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