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평소 자주 사용하는 2020 무료운세 보는 방법 2개

by 수쟁이 2019. 12. 11.


벌써 12월도 중반을 향해가는 시점에 아마 많은 사람들이 나처럼 신년운세를 궁금해하지 않을까 싶어 이 포스팅을 적어본다. 

나는 운세나 사주같은 것들을 전혀 신경쓰지 않는 사람이었는데, 명리학 공부를 한 지인을 알게 되면서 더불어 관심을 갖게 되었다. 


이 사주팔자라는 것들이 근거 없는 소리가 아닌 인류가 쌓아온 통계학으로써, 요즘 말하는 빅데이터라고 생각한다. 물론 태어난 날짜만으로 그 모든걸 예측하는 것이 정말 가능할지는 난 알 수 없다. 


이런 무료어플이나 사이트에서 보는 무료 운세나 사주풀이는 재미 수준으로 받아들이면 좋을 듯 하다. 


2020 무료운세 보는 곳 첫번째 - 점신-


우선 내가 사용하는 방법중 첫번째는 '점신' 이라는 이름의 어플이다. 앱스토어나 구글스토어에서 '점신' 이라고 검색해 다운받을 수 있다.


 


생년월일시를 입력하면 (사주팔자 풀이에서는 태어난 시간도 중요하다고 한다) 오늘의 운세부터 정통운세로 2020 신년운세, 2020 토정비결, 정통사주 등의 아이콘을 클릭해 볼 수 있다. 


그 밖에 정통궁합, 정통타로, 관상, 살풀이, 취업운세 등등 무료로 볼 수있는 것들이 있다. 



 


2020 신년운세를 클릭해보면 내가 어떤 사주팔자를 갖고태어났는지 간단하게 볼 수 있고 결과보기를 누르면 자세한 풀이가 나온다. 재미로 한번쯤 읽어보기 좋을 것이다. 





2020 무료운세 보는 곳 두번째 - 마이럭-


또 다른 무료운세를 보는 방법은 웹사이트를 이용하는데 마이럭(myluck)이라는 곳이다. 



위 주소이며, 마찬가지로 접속 후 생년월일시와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아래의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면 된다. 

신년운세를 보려면 하단에 운세분석 이라고 적혀진 하늘색 아이콘을 클릭하고, 이동한 페이지에서 2020년을 선택해 준다.



 




그 밖에도 하늘색 아이콘들을 눌러 사주분석, 오늘의 운세 등도 볼 수 있다.

 


내가 느끼는 점신과 마이럭의 차이점이 있는데, 점신은 긍정적으로 풀이해주고 마이럭에서는 조금 크리티컬한 풀이도 나온다는 점이다. 어느 것도 맹신할 필요는 없고 두개를 적절히 버무려 이해하면서 보면 편하다. 


나 역시 이런 운세나 사주에 대단한 지식 없이 포스팅하는 것이므로, 위 내용들은 재미로 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