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전취식

테이스티 만능 전골세트 후기 (Feat.비비고 진한 고기만두)

by 수쟁이 2020. 9. 7.

 

이마트 슥배송으로 구매한 테이스티 만능 전골세트를 조리하기로 했다. 연이은 육식에 지쳐 드디어 채소를 먹기로 결심한 것이다. 

 

 

깔끔하게 준비 된 만능 전골 세트. 

고기는 포함되지 않았다. 

 

 

알배기배추,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청경채, 느타리버섯, 푸주, 근대, 쑥갓이 들어있다. 

채소 총 중량 : 440g

 

 

2층으로 구성 된 포장을 펼쳐보면 육수와 채소칸으로 나뉘어져 있다. 

 

 

육수 총 중량 : 1010ml 

 

 

 

채소만 먹으면 배가 금방 다시 고파질 것이므로 전골에 넣을 것을 찾았다.

무조건 맛있는 비비고 만두 ! 중에서도 고기만두 ! 게다가 진한 고기맛! 

 

 

진한고기맛의 고기만두를 넣어 만두전골로 업그레이드 할 것이다 .

 

 

우선은 1010ml가 넉넉하게 들어갈 만한 냄비를 준비하고 붓는다. 

깔끔하게 육수를 붓고 난 쓰레기는 비닐 쓰레기 재활용을 해준다. 

 

 

투명한 육수에 주방타일이 비치는 모습을 확인한다. 

 

 

육수가 끓을 쯤 채소를 넣어 주었다. 

 

 

재료가 잘 들어있는지 확인해준다. 

 

 

확인이 끝났다면 끓게 둔다. 

 

 

 

어느 정도 끓었다 싶으면 준비한 만두를 투하한다. 

 

 

 

이제 만두가 익을 때 까지 더 끓여 주면 완성이다. 

 

 

완 성 ! 

 

 

 

재료가 여전히 잘 들어있는지 한 번씩 들춰 주었다. 

 

 

만두만 잘 익었다면 모든게 잘 익은 것이다. 

 

만두는 당연히 맛있고 육수는 맑고 시원했다. 

 

 

육수도 남기지 않고 마셔주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재구매 의사 100% 

 

반응형

댓글